모바일모드 | 로그인 | 회원가입
2024년11월01일fri
티커뉴스
OFF
뉴스홈 > 뉴스 > 문화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
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, 이무영 감독 연출 이연희, 오달수 등과 촬영 진행
등록날짜 [ 2013년06월26일 11시35분 ]

[뉴스타임24=이아란 기자] 지난 21일 경기도 파주시 임진강역에서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트레일러 촬영이 진행됐다.


이번 트레일러에는 영화 감독이자 음악평론가인 이무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이연희, 오달수, 최종윤 등이 참여하여 함께 호흡을 맞췄다.

▲ 파주 임진강역 근처에서 이무영 감독이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 촬영준비를 하고 있다. (사진제공=제천국제음악영화제)

이번 트레일러는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이 제천으로 가는 길에서 만나 함께 제천국제음악영화제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휴양 및 힐링 영화제를 표방하고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잘 표현하고 있다.


무더운 날씨 속에서 임진강역에서 진행 된 촬영은 청아한 분위기의 여주인공을 표현한 이연희와 유머러스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촬영을 이끌어 나간 오달수 등 배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.


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스님, 수녀, 이슬람인, 탈옥수, 록 밴드, 영화 촬영팀 등 다양한 직업의 사람들로 분장한 배우들이 열연을 펼쳤다.


이무영 감독은 “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연령과 세대, 그리고 다양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축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트레일러를 제작했다”며 트레일러 연출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.


매년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 온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는 2006년부터 김태용 감독, 민규동 감독, 채은석 감독, 김지운 감독, 허진호 감독, 방은진, 감독 등이 메가폰을 잡아 왔으며 지난해에는 <러브 픽션>을 연출한 전계수 감독이 연출해 제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은 영상을 선보였다. 


이무영 감독이 연출한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트레일러는 홈페이지 공개와 더불어 7월 중순에 열릴 기자회견에서 공개 될 예정이며, 영화제 기간에는 상영관에서 각 영화 상영에 앞서 만나볼 수 있다.











 

올려 0 내려 0
이아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
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
입금할 금액은 입니다. (입금하실 입금자명 +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)
[관련뉴스]
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
중부지역, 장마전선 머물어 이번주도 계속 비 (2013-07-14 18:36:33)
다시 작업복을 입고... (2013-06-24 13:49:20)
연천군, 마을교육공동체 정책 ...
여주시 발전방향 구상 및 제시...
양평군, 자매도시 중국 조장시 ...
2024 연천군수기 장애인 한마음...
양평군, 대한민국 100대 명산 ...
울릉군 새로운 상징물(New CI) ...
여주시 고구마 캐릭터, 명물이 ...
현재접속자